Home 고객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동두천 흉물 제생병원 해결, 민주당 동두천 지역위원회가 나섰다
조광인력 조회수:726 125.188.102.60
2019-03-08 11:46:54
2019-03-07 16:46:08 입력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동두천시, 연천군 지역위원회(위원장 유진현)는 3월7일 오전 9시 동두천시청에서 최용덕 동두천시장, 이성수 시의회 의장 및 민주당 시도의원들과 지역위원회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당·정 협의회를 갖고 지난 21년간 동두천시의 대표적 흉물로 방치되어온 제생병원 대책 회의를 가졌다.

유진현 지역위원장은 “당‧정, 시민들과 연계하여 제생병원 문제 해결을 위해 강력하고 구체적인 방안과 수립을 빠른시일내로 촉구하며 더불어민주당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경기도당 전문정책위원은 “유진현 지역위원장과 김동철 경기도 의원의 문제 제기로 인하여 지역의 큰 현안이 제기됨에 따라 시청, 시의회 시민 단체 등이 협의하여 제생병원 관련 T/F 팀을 구성하여 구체적인 문제해결을 위한 방안 모색을 진행하는 것이 합당하다는 의견이며 진행 과정에 따라 더불어민주당에서 또한 적극 협조를 하겠다”라고 하였다.

이에 최용덕 동두천 시장은 행정에 관하여 절차를 밟아 진행할 것이며 장기간 공사중단이 되어있고 오랫동안 방치된 건물들의 문제해결을 위해 모든 행정조치를 통해 강력하게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성수 시의장 또한 의회 차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조속한 개원을 위하여 종단에 대한 개원 촉구와 의회차원의 협력을 발언하였다.

김동철 도의원과 유광혁 도의원은 지금까지 시청과 시민들이 제생병원의 조속한 개원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명확한 해답이 없는 개원만을 촉구하였다는 문제 제기와 함께 명확한 해답을 가진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발언을 하였다.

당정협의회서는 향후 제생병원에 관련하여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문제해결에 전력을 다 할 것임을 전하며 2019년 1분기 당,정협의회를 마쳤다.

이날 회의에는 더불어민주당 동두천시,연천군 유진현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의원 6명(이성수 시의장, 최금숙 부의장, 김동철 도의원, 유광혁 도의원, 김운호 시의원, 정문영 시의원), 이재용 도당정책위원,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이 참석하였고 동두천시에서는 최용덕시장과 부시장 외 시 관계자 9명이 참석하였다.

 

 
 

댓글[0]

열기 닫기

top